KOREAN
국내 최초의 진단검사 전문의료기관으로서 대중/미디어 인지도 및 이해도 제고
수소 모빌리티에 대한 국민 수용성 제고
기관에 대한 대국민 인지도 제고 및 주요 성과의 대내외 확산을 통한 위상 강화
전통시장의 판로개척과 내수촉진을 위한 온·오프라인 소비촉진 캠페인
브랜드 핵심 자산과 헤리티지에 대한 소비자/미디어 이해도 강화 및 주목도 제고
전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투명페트병 별도 분리배출 실천 유도 및 고품질 재활용 체계 정착
리브랜딩 공식선언 및 파급력 강화 위한 통합마케팅 PR
국내 즉석밥 1위 브랜드로서의 입지 공고화를 위한 통합마케팅 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