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ON  & CI

피알원이 새로운 비전으로 커뮤니케이션을 다시 씁니다.

Communication Shift

VISION

Flexible하고 Creativity한 전략으로 마케팅을 넘어,
PR을 넘어 커뮤니케이션을 다시 씁니다

비즈니스 경쟁력, 서비스 퀄리티, 구성원 역량, 조직의 체계 등
PR ONE 전체가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그룹'으로 Shift 할 때입니다.

세상의 공감을 만드는 힘 PR ONE

Slogan

아무리 빠르게 변화, 다원화 된 세상이라도
여전히 세상을 움직이는 것은 사람과 사람, 사람과 세상 사이의 관계입니다.

커뮤니케이션 그룹 PR ONE은 단순히 관계를 이어주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더 나아가 '공감'의 가치를 만들어 갑니다.

PR ONE 로고

브랜드명

‘PR’과 ‘ONE’의 합성어로서 ‘PR’은 사업의 정체성을,
‘ONE’은 ‘BEST’의 의미를 함축적으로 나타냅니다.
따라서 ‘PR ONE’은 ‘The Best PR Brand’를 의미합니다.

이는 최고의 PR전문가들이 최적의 서비스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고객과 함께 최고의 PR기업으로 성장하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PR ONE 로고

로고

레드 심볼은 ‘Door’ 모양을 형상화 한 것입니다.
막힌 커뮤니케이션의 벽을 뚫고 세상을 소통시키는 문을 의미합니다.
PR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 공감하 고자 하는 ‘PR ONE’의 의지를
담았습니다.

또한 전체 로고를 글로벌 추세에 맞춰 영문자로 심플하게 디자인함으로써
국내 최고 PR기업을 넘어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자신감을
표현하였습니다.

 
CI 컬러 이미지

컬러

로고 색상은 PR ONE 그레이(Pantone 437C)와
PR ONE 레드(Pantone 485C)를 메인 컬러로 사용합니다.

PR ONE 그레이는 고객에 대한 신뢰감과 안정감을 나타내며,
PR ONE 레드는 PR ONE 구성원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