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lution
- 주요 종합지 및 경제지, 전문지 대상 기업이 보유한 핵심 PR ASSET 활용 잠재적 긍정 이슈 발굴, 콘텐츠 적극 개발
- 긍정적 PR 이슈 확산 위해 보도자료, 기획기사, 인터뷰 등 양질의 PR 콘텐츠 개발
- 금융업계 내 발생가능한 위기이슈 선별하고 그에 따른 미디어 예상 Q&A 및 대응 가이드라인 정립
- 제2금융권(캐피탈 ∙ 저축은행) 담당 기자들과 스킨십 강화해 우호적 관계 형성 및 유지 통한 커버리지 극대화

Results
- 전략적인 Publicity 활동 및 기자 밀착 F/U 통해 고객가치와 윤리경영을 중시하며 환경적∙사회적 책임 다하는 기업으로서
포지셔닝 구축 및 강화
- 임원진 및 팀장급 인터뷰 추진 통한 심층적이고 깊이감 있는 콘텐츠 노출
- 미디어 예상 Q&A 및 가이드 적극 활용해 답변 퀄리티 증대 및 기자 만족도 제고
- 긍정적인 미디어 릴레이션십 기반해 전년比 총 언론 보도량 74% 증가 (2024.12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