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lution
- 주요 이해관계자 대상 인지도 제고를 목표로, 사전–현장–사후 단계별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및 핵심 타깃 언론 중심의 노출 전략 수립
- 산업/경제/환경/ESG 등 관련 출입 기자 초청 프로그램 진행 및 현장 대응
- 주요 일간지 협력 통해 포럼 전 단계에서 안정적인 커버리지 확보 및 도달 극대화
- 현장 기록 및 온라인 확산 목적의 스케치 영상 콘텐츠 제작

Results
- 국내 주요 일간지·경제·환경 매체 포함, 40건 이상의 커버리지 확보, 약 2.4억 노출(Impression) 달성
- 미디어 초청 프로그램을 통해 다수의 후속 기사 및 심층 보도 게재
- 전년 대비 ‘한-EU 그린 파트너십‘ 온라인 언급량 219% 증대, 연관 키워드 관련성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