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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알원


GS SHOP(2024)통합 퍼포먼스 마케팅

<h5>Solution</h5>
- 트렌드·시즌·운영 데이터 기반의 고관여 콘텐츠 기획〮제작으로 메인 타깃 참여도 극대화<br />
- 감각적 무드·라이프스타일 중심 고퀄리티 비주얼 피드 전환으로 프리미엄·트렌디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 <br />
- 정기 행사용 타이포그래피 영상 및 전문 모델 협업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으로 소비자 인지도·몰입도 강화<br />
- 데일리 이슈 반영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와 전략적 Meta 광고 운영으로 매출 성과 극대화<br />

Solution
- 트렌드·시즌·운영 데이터 기반의 고관여 콘텐츠 기획〮제작으로 메인 타깃 참여도 극대화
- 감각적 무드·라이프스타일 중심 고퀄리티 비주얼 피드 전환으로 프리미엄·트렌디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
- 정기 행사용 타이포그래피 영상 및 전문 모델 협업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으로 소비자 인지도·몰입도 강화
- 데일리 이슈 반영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와 전략적 Meta 광고 운영으로 매출 성과 극대화



&lt;h5&gt;Results&lt;/h5&gt;
- [콘텐츠 성과] 브랜드 인지도 대폭 확장&lt;br /&gt;
: 콘텐츠 노출수는 460% 증가, 도달수는 894% 증가하며 콘텐츠 기반의 브랜드 인지도를 압도적으로 확장(노출수  485만 건 → 2,714만 건, 도달수  307만 건 → 3,053만 건)&lt;br /&gt;
: 영상 콘텐츠 조회수 최대 26만 회(2023년) → 42만 회(2024년, +62%) 로 확장&lt;br /&gt;
- [광고 성과] 유효 접점 확대 및 효율 개선&lt;br /&gt;
: 월평균 노출 65만 → 320만 이상(최대 760만), 도달 54만 → 298만 이상(최대 700만) 으로 5~10배 성장하며 플랫폼 내 유효 접점을 압도적으로 확대&lt;br /&gt;
: 링크 클릭수는 78% 이상, 웹사이트 전체 UV(Unique Visitor)는 70% 이상 증가&lt;br /&gt;
- [매출 성과] 실질적 매출 기여 확장&lt;br /&gt;
: 광고와 아웃링크를 통한 총 예상 취급액은 37% 증가하며 매출 잠재력 확인&lt;br /&gt;
- [아웃링크 성과] 비광고 채널 전환 확보&lt;br /&gt;
: 아웃링크 월평균 구매 고객 수는 20% 증가하며 비광고 채널에서도 유효 구매 전환을 획득&lt;br /&gt;
: 아웃링크 전환율(CR) 평균 1% 내외 → 최고 2.5%로 두 배 이상 향상&lt;br /&gt;

Results
- [콘텐츠 성과] 브랜드 인지도 대폭 확장
: 콘텐츠 노출수는 460% 증가, 도달수는 894% 증가하며 콘텐츠 기반의 브랜드 인지도를 압도적으로 확장(노출수 485만 건 → 2,714만 건, 도달수 307만 건 → 3,053만 건)
: 영상 콘텐츠 조회수 최대 26만 회(2023년) → 42만 회(2024년, +62%) 로 확장
- [광고 성과] 유효 접점 확대 및 효율 개선
: 월평균 노출 65만 → 320만 이상(최대 760만), 도달 54만 → 298만 이상(최대 700만) 으로 5~10배 성장하며 플랫폼 내 유효 접점을 압도적으로 확대
: 링크 클릭수는 78% 이상, 웹사이트 전체 UV(Unique Visitor)는 70% 이상 증가
- [매출 성과] 실질적 매출 기여 확장
: 광고와 아웃링크를 통한 총 예상 취급액은 37% 증가하며 매출 잠재력 확인
- [아웃링크 성과] 비광고 채널 전환 확보
: 아웃링크 월평균 구매 고객 수는 20% 증가하며 비광고 채널에서도 유효 구매 전환을 획득
: 아웃링크 전환율(CR) 평균 1% 내외 → 최고 2.5%로 두 배 이상 향상






#GSSHOP #브랜딩 #이커머스 #퍼포먼스마케팅 #메타광고운영 #네이버광고운영 #세일즈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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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수연 이사

    KT, 휘슬러코리아, 코웨이, 롯데렌탈,
    삼천리자전거, 쉐라톤디큐브시티 호텔 등 다수 컨설팅
    dasvolk@pron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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