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독자적인 원료 및 기술력을 소구하는 언론 홍보를 통해 기업 인지도 제고 및 긍정적인 이미지 강화
햇반 신제품 라인업 이슈화를 위한 통합 마케팅 PR 운영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카페 브랜드’라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인지도 제고
국내 청과업계 선도 기업 입지 강화 및 긍정적 이미지 제고
국내 넘어 글로벌 ‘아트테인먼트(Art-Entertainment)’ 복합리조트로서의 입지 공고화
퍼포먼스&바이럴 마케팅 연계를 통한 주요 포털 검색 노출 점유 및 세일즈 극대화
언론홍보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고객 접점 이벤트로 브랜드 선호도 증대
메타그린 신제품 출시에 맞춰 포화된 시장 내 대세감 조성을 위한 마케팅 활동 진행
일반인 과일채소 섭취 증진을 위한 ‘날것 챌린지’ 운영
리브랜딩 캠페인을 통한 인지 제고 및 모객 유도
R&D 전문성을 갖춘 더마 브랜드로서 대중·미디어 인지도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