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국내 청과업계 선도 기업 입지 강화 및 긍정적 이미지 제고
국내 넘어 글로벌 ‘아트테인먼트(Art-Entertainment)’ 복합리조트로서의 입지 공고화
퍼포먼스&바이럴 마케팅 연계를 통한 주요 포털 검색 노출 점유 및 세일즈 극대화
언론홍보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고객 접점 이벤트로 브랜드 선호도 증대
메타그린 신제품 출시에 맞춰 포화된 시장 내 대세감 조성을 위한 마케팅 활동 진행
일반인 과일채소 섭취 증진을 위한 ‘날것 챌린지’ 운영
리브랜딩 캠페인을 통한 인지 제고 및 모객 유도
R&D 전문성을 갖춘 더마 브랜드로서 대중·미디어 인지도 제고
글로벌 악기 브랜드 야마하뮤직의 국내 브랜딩 및 고객 관계 형성 커뮤니케이션 활동
홍차 3종 신제품 출시에 맞춰 타깃 소비자 정보검색 경로 내 디지털PR 진행
프리미엄 와인셀러 브랜드 <유로까브>의 국내 인지도 확보를 위한 IMC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