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SK그룹 사회적기업 ‘행복나래’의 기업 가치 제고 및 브랜드 신뢰도 강화
기업문화 리브랜딩으로 임직원 자긍심 회복 및 사내 긍정 분위기 형성
공감 중심의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인천공항의 전략 메시지 전달력을 제고하고, 대국민 인식 개선 및 브랜드 가치 향상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사업 간 연결성 강화 및 대중 인지도 향상
직접판매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 및 신뢰성 제고
전략적 SNS채널 운영 통해 경기도일자리재단 인지도 확대 및 긍정적 이미지 제고
단절된 사회 속에서 춤으로 서로를 연결하고 소통하는 가치를 국민 모두에게 전하기 위한 캠페인
수소 모빌리티에 대한 국민 수용성 제고
기관에 대한 대국민 인지도 제고 및 주요 성과의 대내외 확산을 통한 위상 강화
전통시장의 판로개척과 내수촉진을 위한 온·오프라인 소비촉진 캠페인
전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투명페트병 별도 분리배출 실천 유도 및 고품질 재활용 체계 정착
아동복지전문기관으로서 전문성 강조 및 진행 사업에 대한 명확한 인지도 제고